당신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자몽미디어센터를 이용해야하는 이유!


자몽 미디어센터는 1인미디어 시대를 위해 준비한 미디어자몽의 복합 미디어 스페이스입니다.
2013년 준비끝에 2014년 1월 도곡동 지점을 런칭한 후 2년여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현재 논현 스페이스에 자몽미디어센터를 런칭했습니다.

자몽미디어센터 논현스페이스는 1인미디어시대의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하며 현재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콘텐츠 제작을 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7년 도 상암DMC 내 위치한 1인미디어체험관과 CGV용산 아이파크몰 내 오픈스튜디오를 런칭하며 서울내 다양한 공간으로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체인 ‘미디어자몽’은 미디어민주주의 시대에 가장 필요한 개인방송제작 인프라를 제공하며  ‘미디어는 메시지’라는 멕루한의 시대를 넘어 ‘메시지는 곧 미디어가 된다’ 라는 모토를 가지고 런칭했습니다.사람들의 진정성 목소리와 행동이 이제는 미디어가 될 수 있는 시대 입니다.자몽 미디어센터는 공개방송, 기업/개인 라이브방송, 팟캐스트등의 미디어 제작이 가능한 공간이며, 다수의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자몽미디어센터 <논현 스페이스> 는 라이브 홀과 함께, 푸드 콘텐츠 제작가능한 키친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푸드/뷰티/인터뷰/음악 콘텐츠 제작과 소그룹 네트워킹이 가능한 시설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자몽미디어센터 <상암DMC 스페이스> 는 세미나 공간을 중심으로 네트워킹, 팟캐스트, 크로마키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와 함께 교육공간으로서 역할을제공하며 1인미디어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몽미디어센터 <CGV용산 아이파크몰 오픈스튜디오>는 연 유동인구 500만명에 육박한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팟캐스트, 공개방송, 공연 및 크로마키 스튜디오를 운영하며,CGV더빙극장과 같은 자체 프로그램과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자몽의 자몽 미디어센터는 라이브/영상/팟캐스트 동시 제작이 가능하며, 고품질의 소셜(페이스북/유튜브/아프리카TV)방송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자몽 미디어센터는 현재 다양한 기업과 개인의 방송콘텐츠 제작을 돕고있으며, 이들의 함께 하는 거대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공간을 중심으로 성장을 도모하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가장 적합한 미디어복합공간입니다.

자몽미디어센터

강남논현스페이스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45길 34, 2F

자몽미디어센터 상암DMC

1인미디어체험관 by SBA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66, 3F

자몽미디어센터 CGV용산 아이파크몰

오픈스튜디오 by CJ CGV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용산역) 아이파크몰 7F

자몽미디어센터

선유 키친 스튜디오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2라길 1